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장바구니

세탁 및 수선 목록

  1. Q

    대여하는 옷인데 괜찮을까요? 

    A

    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은 백화점에서 유명 브랜드의 여성 골프웨어를 직접 구입하여 렌탈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분들께는 항상 옷을 받으실 때 새옷 같은 기분은 물론 스타일리쉬하게 착장하실 수 있도록 세탁은 물론 항균 및 포장등에 최고의 비용과 노력을 들이고 있습니다. 


    세탁이 종료된 세탁물들은 UV 살균과 항균, 항바이러스 코팅을 의류 및 부속품 전체에 적용하고 있으며, 의류 보관시 구겨지지 않도록 의류 전문 행거와 옷걸이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포장시에도 각각의 옷들을 타공된 PE 의류 전용 포장지에 넣고 습기로부터 차단하기 위해 한지를 이중으로 포장하고 있습니다. 


    저희 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은 고객 분들이 받아보실때 새옷을 받아보시는 기분이 들도록 최선을 다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2. Q

    제가 직접 세탁 및 수선을 하면 안되나요?

    A

    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은 최고의 전문가들이 제품을 꼼꼼히 케어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세탁 및 수선을 하셨을 경우 훼손으로 간주되어 비용이 청구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Q

    수령한 옷을 확인해 보니 오염 및 훼손된 부분이 있어요.

    A

    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은 여러 차례의 제품 검수를통하여 오염과 훼손이 없는 제품들을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만, 그럼에도 상품을 수령하신 후에 반드시 주문하신 제품이 맞는지, 상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 이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오염 및 훼손된 부분을 사진 촬영 하시어 신속히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4. Q

    렌탈한 의류 이용중 오염 및 훼손이 생겼어요. 어떻게 할까요?

    A

    렌탈하신 골프웨어를 착용 및 이용 중에 훼손 또는 오염이 발생했을 경우 당황하지 마시고 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 부탁드립니다.


    - 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 크루들이 의류 수거 후 판단하여 오염 정도나 훼손도가 지나친 경우에만 관련된 비용을 고객님께 청구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 절대 해당 훼손 및 오염 부위를 직접 제거하려 하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 연락없이 사용 후 수거하여 이상이 발견될 경우에는

    1. 고객 오염 및 훼손으로 판단하여 수선비 등을 청구함은 물론, 

    2. 재 상품화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불가피하게 상품의 소비자 판매가격이 청구됩니다. 

    3. 훼손된 상품의 소유권은 고객님들께 이전하게 됨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Q

    의류의 오염 및 훼손 정도를 어떻게 고객센터에 전달해야 할까요?

    A

    의류의 오염 및 훼손된 부분을 사진찍어 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 카카오채널 1:1 채팅창에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의류를 반납하실 때 오염 및 훼손된 부위에 포스트잇을 부착 하시어 반납해주셔도 됩니다.

대여기간을 다시 선택해주세요.

대여기간은 주문 및 상품별로 다르게 설정 할 수 없으며 주문일자로 부터 1일 이후부터 선택이 가능합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ADRESS GOLF&STYLE.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