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장바구니

골프웨어 렌탈 목록

  1. Q

    수령일, 라운딩일의 정확한 의미가 무엇인가요?

    A

    네, 수령일은 상품을 배송 받으시는 날을 의미합니다. 라운딩일은 실제 고객님이 필드에서 라운딩을 하시는 날을 의미합니다. 저희 어드레스골프의 모든 상품은 고객님의 라운딩일 최소 하루 전에는 도착하도록 시스템을 운영중입니다. 예약 시 라운딩일을 꼭!꼭!! 확인하시고 수령일을 지정하시기 바랍니다. 주문 시스템에서 수령일을 선택하실수 있으시다면 수령일 다음날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의미이므로 꼭!! 수령일 선택시 고객님의 라운딩일을 정확히 파악하셔서 수령일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2. Q

    어드레스골프웨어는 모두 정품인가요?

    A

    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에 등록된 모든 상품은 각 브랜드별 국내 정식 판매처를 통해 구입한 상품으로, 100% 국내정품이오니 안심하고 맘껏 스타일링 하세요. 


  3. Q

    골프웨어 브랜드는 몇 종류 인가요?

    A

    어드레스골프앤스타일에 등록된 골프웨어브랜드는 현재 여성분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골프웨어 탑 브랜드로 4~5의 종류가 있으며 상품들은 모두 시즌 신상품 위주로 등록되어있습니다. 당연히 필드에서 고객님 스타일을 멋지게 돋보이게 할 수 있으며 추후 고객님들의 요청에 따라 브랜드와 상품을 늘려갈 계획입니다.

  4. Q

    렌탈 이용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어드레스골프앤스타일을 통해서 렌탈한 상품은 라운딩 날짜를 포함하여 수령일로부터 3일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님의 바쁜 일정으로 급하게 라운딩이 잡힌 경우 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긴급 배송을 통하여 라운딩 당일 새벽 수령하시어 라운딩하시고 다음날 반납하여 2일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5. Q

    렌탈 이용기간 설정하는게 이해가 안됩니다.

    A

    사이트내에서 라운딩 일정을 감안하시어 수령일을 정하시면 수령일 새벽 배송되며, 배송일로부터 3일간이용하게 됩니다. (수령일+ 라운딩일 +반납일 : 3일)

  6. Q

    렌탈 불가능 상품은 어떤 상태인가요?

    A

    사이트내에서 렌탈 불가능인 상품들은 현재 다른 고객님께서 대여 및 예약, 세탁,수선 중에 있는 상태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7. Q

    상의/하의 각 한 피스씩 단독으로 대여가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골프 의류 렌탈의 경우 1 피스별로 대여가 가능합니다. 다만, 한 주문건이 최소 3만원 초과가 되어야하며, 악세사리(모자 및 가방, 패치, 스타킹) 단독으로는 주문이 불가합니다. 

  8. Q

    렌탈중인 대여 상품을 연장 할 수 있나요?

    A

    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의 서비스는 많은 분들께서 예약으로 진행되고 있어 대여 전 협의 없이 연장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행 일정 또는 기간에 대한 문의는 사이트의 1:1문의하기 또는 카카오채널(@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의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9. Q

    렌탈 주문한 상품을 취소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단순변심으로 인한 주문 변경 및 취소는 배송 전 2일 까지만 가능하며, 고객 요청에 의한 빠른 배송, 당일 주문건에 대해서는 취소가 불가능 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선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조회]하단 취소 신청 하시면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단, 주문취소시 주문 후 경과 일 수와 배송 여부에 따라 100% 환불이 안될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환불 및 페널티 규정은 FAQ 페널티 규정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여기간을 다시 선택해주세요.

대여기간은 주문 및 상품별로 다르게 설정 할 수 없으며 주문일자로 부터 1일 이후부터 선택이 가능합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ADRESS GOLF&STYLE.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