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장바구니

A 패스 목록

  1. Q

    A-PASS(패스) 는 무엇인가요?

    A

    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의 A-PASS 서비스는 렌탈 가능한 모든 골프 의류들을 월 2피스 / 3피스 / 4피스 단위의 파격적인 정액 렌탈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원타임 낱개 렌탈도 가능하여 실제 의류 가격의 10% 정도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만, 골프 의류 탑 브랜드의 경우 10% 정도의 가격이라고 하더라고 여러 피스를 렌탈하신다면 고객님들께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A-PASS는 골프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나 합리적인 골프를 즐기시려는 분들께 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이 제공해 드리는 특화된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A-PASS는 시즌별로 가격이 변동될 예정이며, 그린(2피스) / 레드(3피스) / 골드(4피스) 의 세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https://adressgolf.com/ 

  2. Q

    A-PASS 렌탈을 이용중인데 원타임 렌탈을 추가 이용할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A-PASS 이용 상품과는 별개로 원타임렌탈을 추가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A-PASS를추가로 구매하여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3. Q

    원타임 렌탈로 진행 한 상품을 A-PASS 결제 후 A-PASS 렌탈로 바꿀 수 있나요?

    A

    죄송합니다. 이미 결제 진행된 상품에 대해서는 이 후 A-PASS 렌탈 결제로 변경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Q

    A-PASS 렌탈 결제하여 이용 도중 A-PASS 렌탈을 업그레이드하여 변경 가능한가요?

    A

    죄송합니다. A-PASS 렌탈 이용 도중  업그레이드는 불가하며 A-PASS 렌탈을 추가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5. Q

    A-PASS 렌탈을 이용중입니다. 이용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에서 대여하신 모든 상품은 수령, 라운딩, 반납일을 포함하여 총 3일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A-PASS 와 원타임 렌탈 모두 이용 기간이 동일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Q

    A-PASS 의 해지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결제하신 A-PASS 렌탈 해지의 경우 서비스 이용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7일 이내 취소 요청 주시면 취소 가능하며, A-PASS 를 이용하여 한 피스라도 렌탈하신 경우에는 서비스 해지가 불가함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취소 요청은 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 웹사이트에서 1:1 문의하기 또는 카카오채널(@어드레스 골프앤스타일)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대여기간을 다시 선택해주세요.

대여기간은 주문 및 상품별로 다르게 설정 할 수 없으며 주문일자로 부터 1일 이후부터 선택이 가능합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ADRESS GOLF&STYLE.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